카테고리 없음

[도쿄 몬자야키 맛집] 몬자야키 솔직후기 | 츠키시마 몬자 모헤지 우에노

dvmine 2026. 2. 12. 11:54

 

도쿄 우에노 몬자야키 맛집

츠키시마 몬자 모헤지 내돈내산 리뷰

 

 

츠키시마 몬자 모헤지 우에노점 · 6 Chome-11-2 Ueno, Taito City, Tokyo 110-0005 일본

★★★★★ · 몬자야키 전문점

www.google.com

 

📍매장 정보
츠키시마 몬자 모헤지 우에노점
6 Chome-11-2 Ueno, Taito City, Tokyo 110-0005 일본

⏰️영업 시간
평일 10:45~23:00
주말 10:30~23:00

오후 4시 이전 전화예약 가능

 

일본에 가면 몬자야키를 많이들 드십니다.

비주얼이 너무 괴상해서 솔직히 놀랐는데, 겉모습만으로 판단하면 안되는 음식입니다.

우에노 몬자야키 맛집을 소개합니다.

우에노역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있습니다.

웨이팅이 평소 많은지, 대기용 의자가 깔려있습니다.

저희는 오후 5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다 먹고 나와보니 줄이 있긴했습니다.

 
 

매장이 그리 쾌적하지는 않습니다.

좌석이 좁은 편이고, 환기 장치도 부족해보입니다.

그래도 오랜 맛집이긴 합니다.

 
 
 
 

메뉴판입니다.

가장 많이 주문한다는, 명란 떡 치즈 몬자야키를 주문했고, 오징어 먹물 몬자야키, 소힘줄 카레 몬자야키도 주문했습니다.

오징어 구이와 해산물 마늘 슬라이스도 추가주문했습니다.

 
 

좌석입니다.

좌석마다 철판이 크게 깔려있습니다.

여기에 직원이 오셔서 조리해주십니다.

 
 

먼저 계란말이와 오징어 구이입니다.

계란말이는 정말 폭신폭신합니다.

안에는 살짝 덜 익혀서 정말 부드럽습니다.

오징어 구이는 내장과 함께 볶은 건지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명란 떡 치즈 몬자야키입니다.

먼저 양배추를 볶아 숨을 죽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재료들을 섞고 볶습니다.

싹 펴주면 끝납니다.

바로 먹어도 되고, 조금 지졌다가 먹어도 됩니다.

보기보다 짭조름하면서 고소하고, 손이 계속 가는 맛입니다.

약간 죽 같으면서도 더 감칠맛이 있습니다.

이건 오징어 먹물 몬자야키입니다.

요것도 맛있습니다.

진짜 비주얼만으로 판단하지 말고.. 한번 드셔보세요.

이건 소 힘줄 카레 몬자야키입니다.

몬자야키 중에선 가장 아쉬웠습니다.

카레 맛이 너무 강해서, 몬자야키 자체의 맛을 해치는 느낌입니다.

 
 

이건 해산물 마늘 슬라이스입니다.

해산물 볶음밥 정도로 이해하면 되겠습니다.

 


총평

노포 감성의 술집 거리에 위치해서,

일본 맛집을 즐기는 느낌이 난다.

모든 메뉴가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다.

비주얼에 비해 감칠맛이 폭발적.

배부른데 계속 손이 가는 맛.

직원 분들도 바쁘게 움직이시고,

친절하게 조리해주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