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대 이자카야] 오코노미야끼 철판요리가 맛있는 곳 메뉴 웨이팅 | 코노미

dvmine 2026. 3. 17. 12:05

 

오코노미야끼 맛집

코노미 내돈내산 리뷰

 

📍매장 정보
코노미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6길 28

⏰️영업 시간
월-금 16:00~22:40
토-일 13:00~22:40
라스트오더 22:00

캐치테이블 웨이팅 가능

 

안녕하세요 홍대에 일본식 철판요리를 먹으러 갔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코노미인데요.

오코노미야끼에 맥주 한잔 하고 싶어서 방문했습니다.

가볍게 맥주 마시기 좋은 것 같아요.

홍대입구역 골목 상권에 있어서, 접근성 좋구요.

번화가라 방문객이 많습니다.

매장 외관은 일본식 식당 분위기입니다.

일본식 이자카야 느낌이 전해지네요.

 
 

매장 앞에는 간단하게 메뉴들이 적혀있습니다.

오코노미야끼가 역시 대표메뉴에요.

저도 오코노미야끼 먹으러 왔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을 해야된다면

캐치테이블 웨이팅이 가능해요.

아마 앱으로도 웨이팅이 가능할 겁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캐치테이블로 웨이팅 확인해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매장 내부는 비교적 아담합니다.

아늑한 분위기이고, 친구들과 가볍게 식사하거나 맥주를 곁들이기 좋은 느낌입니다.

철판요리 전문점답게, 테이블마다 철판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철판에 음식을 올려서 볶아 먹거나 구워먹으면 됩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일본식 철판요리인 오코노미야끼입니다.

오코노미야끼는 밀가루 반죽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 철판에서 구워내는 일본식 부침 요리입니다.

한국의 부침개와 비슷한 포지션인데,

일본의 오코노미야끼는 다양한 재료와 소스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이 특징입니다.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합니다.

저는 오코노미야끼 C세트, 야끼소바(매운맛),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메뉴 하나당 가격이 1만원 안팎이라 정말 합리적이네요.

 
 

왼쪽은 야끼소바(매운맛), 오른쪽은 오코노미야끼 C입니다.

야끼소바는 철판에서 볶아낸 일본식 볶음면 요리입니다.

매운맛으로 변경해 주문했는데, 저한테는 좀 매웠던 것 같습니다.

맵찔이인 분들은 절대 매운 맛으로 하지 마세요.

불닭과 비슷한 수준의 맵기입니다.

오코노미야끼는 새우와 오징어가 들어갔습니다.

해산물에다가 소스, 마요네즈까지 섞으니 맛없을 수가 없긴 합니다.

엄청 맛있는 건 아니었고, 평범했던 것 같습니다.

근데 오코노미야끼라는 메뉴 자체가 맛의 고점이 높기는 힘들 것 같고,

소스 덕분에 저점은 높은 것 같습니다.

누구나 맛있게 좋아할 메뉴입니다.

자극적이고 딱 맥주 마시기 좋습니다.


총평

홍대에서 간단하면서도 분위기 있게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곳.

테이블에 철판이 구비된 곳이라, 제대로 철판요리 먹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