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히비야 카페
LEXUS MEET 내돈내산 리뷰

LEXUS MEETS... · 일본 〒100-0006 Tokyo, Chiyoda City, Yurakucho, 1 Chome−1−2 東京ミッドタウン日比谷 1F
★★★★☆ · 카페
www.google.com
📍매장 정보
LEXUS MEETS…
일본 〒100-0006 Tokyo, Chiyoda City, Yurakucho, 1 Chome−1−2 東京ミッドタウン日比谷 1F
⏰️영업 시간
매일 11:00~22:00
도쿄의 렉서스 미츠입니다.
도쿄 미드타운 히비야에 위치하는
렉서스 카페입니다.
그냥 렉서스에서 운영하는 카페이고,
아무나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도쿄 미드타운 1층에 위치하고,
입구에서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렉서스 자동차 매장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카페였습니다.

LEXUS MEETS…
가게 이름에 ‘…’이 들어가는 게 신기합니다.
뭔가 오타쿠 느낌이 드는 것 기분탓일까요.


내부에 자동차 한 대가 떡하니 있습니다.
차량 매장으로 오인할만 하죠.
매장이 정말 크고 넓습니다.

키오스크라고 하는데,
제가 아는 키오스크 기계도 없고
직원도 없습니다.
주문은 여기서 하는 게 아닌 것 같네요.



매장이 참 고즈넉하면서도 분위기있습니다.
업무 보는 분들도 많고,
조용히 담소나누는 분도 많습니다.



자리에 안내받았고,
메뉴판에서 메뉴를 고른 후에
큐알코드로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히비야 고카이도 당고를 주문했습니다.
고카이도라는 게 에도 시대의 에도를 기점으로 한
다섯 가지 주요 도로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경부선, 경인선 등과 비슷하죠.
다섯 가지 도로를 모티브로 해
다섯 가지의 당고를 만들었습니다.

맛이.. 참 독특했었는데요.
첫번째가 쑥 맛이었고,
두번째는 참깨 맛이었습니다.
세번째는 딸기 맛입니다.
네번째는 팥 맛이고,
다섯번째는 무슨 맛인지 모르겠습니다..
와사비처럼 생겼는데 그건 전혀 아니고,
채소향이 느껴집니다.
당고는 참 예쁘게 만들긴했는데
맛은 그저 그랬습니다.
총평
분위기는 미쳤다.
이런 곳이 있을 줄이야.
연인이랑 가기에도 참 좋을 곳이다.
맛은 별로다.
당고가 예쁘긴한데 맛없다.
분위기는 참 좋으니,
기분 낼 겸 방문해도 좋다.